뉴스 > 정치

할리우드 대표 엄마 제시카 알바, 연예계 대표 딸 바보 이루마와 함께한 사연은?

와우스포츠 기자 | 2013-05-03 09:56:00
<@IMG1> 제시카알바 브랜드 행사에 몽드드 대표 '이루마'가 물티슈 쏜다

할리우드 미녀 배우이자 사업가로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제시카 알바가 한국을 찾았다.

CJ오쇼핑은 오늘(3일) 서울 중구 필동의 CJ인재원에서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오 어니스트 기저귀` 고객 500명을 초청해 `제시카 알바와 함께하는 Mom`s Life`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인 제시카 알바는 자신이 운영 중인 '어니스트 컴퍼니'의 공동대표 자격으로 이 행사에 참가한다.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알바는 이 자리에서 브랜드 소개와 자신의 육아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제시카 알바와 함께하는 Mom`s Life' 이벤트에는 물티슈 브랜드 몽드드(MONDOUDOU, www.mondoudou.co.kr)가 3만 5천원 상당의 육아 용품세트를 참가자 500명 전원에게 증정하기로 해 참가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몽드드는 국내 유명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내 아이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만든" 물티슈 브랜드로, 창립 4 년 만에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달 업계 최초로 '소비자 중심경영(CCM)' 방침을 발표,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품에 유통기한을 표기하고 유통기한을 넘긴 제품을 무료 리콜하는 서비스를 도입해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013 KOTRA GLOBAL BRAND'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어니스트 컴퍼니는 제시카 알바와 친환경 운동가 크리스토퍼 개비건이 공동 설립한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 유아용 필수품인 기저귀, 세제, 스킨케어 등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국내에서는 CJ몰이 유아동 전문몰 `베이비 오 샵(www.babyoshop.co.kr)`을 통해 관련 제품을 판매 중이다.